COMMUNITY

    주문/결제문의Q. 적립금 사용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A. 포인트 사용 기준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누적 적립금 1,000포인트부터 결제금액 30,000원 이상 최대 15% 포인트 결제가 가능하며,

    일부 행사상품의 경우 적립금 사용이 불가능할 수 있으니 결제 전 사용 가능 여부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배송문의Q. 이용하는 택배사와 비용, 배송기간이 궁금합니다.

    A. Snp 공식몰에서는 롯데택배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택배비용은 편도 3,000원 / 왕복 배송료 6,000원 입니다. (30,000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Snp 배송 기준 안내

    [평일 기준] 오후 12시까지 결제 주문 건 :  당일 출고


    상품은 출고 후 보통 1~2일 내로 수령되며 (토요일 수령 가능, 일요일, 공휴일 배송 제외)

    배송물량이 많거나 배송지역이 도서산간일 경우, 또는 지역 대리점의 상황에 따라 시간이 조금 더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배송문의Q.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죠?

    A. 주문 완료 후 배송지를 변경하실 경우에는

    빠른 시간 내 고객센터 0505-846-1846로 전화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까지 / 점심시간: 오전 11시 40분 ~ 오후 12시 40분까지)


    단, 만약 제품이 출고되었을 경우에는 추가 배송료가 발생 할 수 있으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배송문의Q. 배송조회는 어디서 하나요?

    A. 배송조회는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조회 > 배송조회


    *주문하신 상품이 많은 경우, 상품 수량에 따라 택배박스가 나뉘어 발송될 수 있는점 참고 바랍니다.

    배송문의Q. 해외배송도 가능한가요?

    A. SNPMALL에서는 현재 해외배송을 지원하지 않고 있습니다.

    배송문의Q. 상품 합배송이 가능한가요?

    A. SNPMALL에서는 현재 합배송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


    주문번호를 기준으로 운송장이 출력되는 시스템으로,

    수령하는 주소지가 같더라도 주문번호가 다를 시 개별 출고 해드리고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회원/이용문의Q.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PC쇼핑몰]


    A. 로그인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클릭 > 페이지 하단 '회원탈퇴' 클릭


    ※모바일 쇼핑몰에서는 회원탈퇴 기능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회원탈퇴 시 탈퇴와 동시에 회원의 기본 데이터가 모두 삭제되므로,

    간단한 터치만으로 작업이 처리되는 모바일에서는 이러한 위험을 방지하고자 회원탈퇴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회원/이용문의Q.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A.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비회원 주문방법

    주문할 상품 선택 > 장바구니 버튼 클릭 >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회원 구매' 버튼 클릭 > 주문서 작성


    SNP 회원이 되시면 회원전용 각종 이벤트, 쿠폰, 적립금, 사은품 등의 혜택이 있으니 참고하여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

    회원/이용문의Q. 회원정보 변경은 어디에서 하나요?

    A. 회원정보 변경은 마이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회원정보 수정

    상품문의Q. 화장품 유통기한은 어떻게 되나요?

    A. 화장품의 유통기한은 각 제품의 성분 특성에 따라,

    제조년월로부터 개봉 후 6개월 ~ 개봉 전 3년까지로 기간이 상이합니다.


    자사의 경우 유통기한에 대한 표기는

    1. 년월일 숫자 8자리 + 까지

     예) 2020.01.01 까지

    2. EXP (~까지) + 년월일 숫자 8자리

     예) EXP 2020.01.01

    의 두가지 방법으로 표기되어 판매하고 있습니다.

    상품문의Q. 제품이 저에게 맞지 않는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자사의 제품으로 인해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였을 경우,

    자사 게시판이나 고객센터 0505-846-1846로 전화 주시면 상담 및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의거하여 안내해 드리고 있으며,

    자사의 제품으로 인한 인과관계가 증빙될 수 있는 자료가 필요한 점 함께 안내드립니다.

    취소/반품/환불/교환Q. 주문 취소 하면 사용했던 쿠폰과 적립금은 어떻게 되나요?

    A. 적립금을 사용 후 주문취소, 반품을 하실 경우

    사용했던 포인트는 반환되어 다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쿠폰은 사용 기한이 남아있는 경우에 한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취소/반품/환불/교환Q. 교환/반품/환불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A. 


    [단순변심] 


    단순변심 교환/반품일 경우에는 고객부담 택배비가 발생합니다.


    배송비 입금 확인 후에 회수접수가 이루어지며,

    당사 물류센터로 반품 상품이 입고되면 검수작업을 거쳐 확인 후에 재출고 또는 환불이 진행됩니다. 


    <배송비 입금 계좌>

    -입금계좌 : 우리은행 / 1005-603-152904 / ㈜에스디생명공학


    [불량/파손]


    상품의 문제점 파악 및 개선을 위한 증빙자료(사진 등)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확인 후 담당자가 교환/반품 절차를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별도의 고객 부담 배송비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관련하여 상세 안내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까지 / 점심시간: 오전 11시 40분 ~ 오후 12시 40분까지)

    취소/반품/환불/교환Q. 교환/반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A.


    [교환/반품이 가능한 경우]


    1. 파손/불량/오배송

    주문한 내역과 다른 제품이 왔거나 제품의 내용물이 흘러나왔을 경우, 용기가 불량일 경우


    2. 피부트러블

    SNPMALL 제품 사용 후 트러블이 발생한 경우에 한해서 환불 가능하며,

    인과관계가 명시된 전문의의 의사 소견서를 첨부해주셔야 합니다.


    3. 단순 변심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상품을 개봉하지 않은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또한 고객님의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일 경우에는 고객부담 배송비가 발생합니다.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수령 후 8일 이상 경과한 경우

     -상품을 개봉하여 사용한 경우

     -개봉스티커 및 밀봉포장 개봉 혹은 외부포장을 훼손하여 사용가치가 떨어진 경우

     -반품시 포장 부주의로 인해 반품 상품이 배송 중 훼손되어 입고 된 경우

     -SNP공식몰에서 구입한 제품이 아니거나 구매내역이 확인 되지 않는 경우

      (타사이트몰에서 구매한 경우, 반품 및 교환은 구매처로 문의)

    취소/반품/환불/교환Q.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어요.

    A. 주문취소는 결제완료 상태, 즉 상품 출고 이전 단계에서만 가능합니다.


    [주문취소 방법 안내]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조회 > '주문취소' 버튼 클릭


    상품준비중 단계에서는 고객님께서 직접 주문취소가 불가하므로,

    고객센터 0505-846-1846로 연락하시어 취소가능여부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출고 이후 주문 취소를 할 경우에는 왕복배송비 6,000원이 부과될 수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까지 / 점심시간: 오전 11시 40분 ~ 오후 12시 40분까지)